다임프 카이로스: 시간 및 근태 관리 자동화
DIMEP Kairos는 근태 관리를 위한 기업용 솔루션으로, 직원의 시간 및 근태 데이터 수집을 자동화하고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여 의사 결정을 돕습니다. 이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Mobile Gestor와 Mobile Colaborador 두 가지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전자는 관리자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팀을 원격으로 관리하고 휴가 신청을 승인하며 출근 시 지리적 위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현장 전문가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출근할 수 있으며, 휴가 및 결근을 신청하고 정당화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으로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출근, 다중 사용자 출근, 생체 인식 또는 로그인 기반 출근, 지리적 위치, 보안 키, QR 코드 생성, 급여 소프트웨어 및 ERP와의 통합이 포함됩니다. Kairos 애플리케이션은 노동부의 Portariasand 373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Kairo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려면 DIMEP에 문의하거나 원하는 요금제에 가입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이미 Kairos를 사용하는 브라질의 17,000개 회사에 가입하여 간편한 시간 및 근태 관리를 경험해보세요.